자동차 니로 플러그인 제원 스펙 기능 분석
본문 바로가기

니로 플러그인 제원 스펙 기능 분석

반응형

기아 니로 PHEV는 PHEV 소형 SUV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성공적인 수준의 점유율을 보이는 자동차이며 2019년 2월에 현재 모델이 공개되어 훌륭한 출력 수준의 배터리를 장착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던 차량입니다. 또한 2017년에 DE 모델 양산이 시작되어 오늘까지 2년째 만들어지고있는 SUV입니다.

① 외관

기아 니로 PHEV는 무난한 도시주행에 적합한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을 설정하여 일반적인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현해주고있으며 DRL 중간에 두꺼운 폭으로 공기 흡입구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의 LED 안개등을 통해 멋진 프론트 디자인을 운전자에게 주고있습니다.




또한 다른 가솔린 SUV와 비슷하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감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안정적이게 배치된 리어램프를 후방에 부착하여 스포티지와 비슷한 후면 디자인을 분명하게 묘사합니다. 또, 앞면에 비해 짧은 비율로 리어 오버행을 만들어 트렌디한 SUV 스타일을 구성합니다.




② 내관

기아 니로 PHEV는 실내 무드등이 내장된 센터페시아를 만들어 수준높은 실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으며통풍, 전동 조절, 열선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니로 PHEV만의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7인치 칼라 TFT LCD가 추가된 슈퍼 비전 클러스터 계기 시스템을 통하여 직관적으로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손에 닿기 쉬운 위치에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편리함이 강조된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조성하고있으며메탈 재질로 마련된 페달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럭셔리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목을 편안하게 감싸는 헤드레스트를 좌석에 마운트하여 운전자에게 맞는 최적의 탑승 좌석을 완성하고있습니다.




③ 제원

기아 니로 PHEV는 무선 도어 잠금 장치를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 시스템을 연출하고 텔레스코픽, 틸트 스티어링을 통해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또,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을 통해 우수한 조향감이 가능케합니다.




기아 니로 PHEV는 구동 방식은 전륜구동, 엔진방식은 i4, 최대 출력은 105hp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3452만원입니다.

자동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