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엘란트라 확인하자! - 가격 제원 옵션
본문 바로가기

엘란트라 확인하자! - 가격 제원 옵션

반응형

현대 엘란트라는 1992년에 모델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약 3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가끔 중고시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차량이며 대한민국 울산에 생산조립 공정을 갖추어 다른 여러 나라 시장으로 수출되었던 차량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시장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준중형 차량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모델입니다.

① 외관

현대 엘란트라는 볼록하고 입체적으로 프론트 범퍼 폭이 설정되어 귀여운 차량의 인상을 깔끔하게 조성하고있으며 전형적인 세단 형태로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깔끔한 운전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라인이 삽입되지 않은 보닛을 통해 매끈한 전면부 인상을 표현해내고있습니다.




또한 가파르게 뒷 유리의 경사를 맞춘 덕분에 날렵한 차량 전반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하며 짙은 직선을 기반으로한 스타일라인을 통해 특징있는 측면의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또, 둥글 둥글한 모양의 리어 램프를 후면에 위치시켜 귀여운 매력을 뚜렷하게 자랑합니다.




② 내관

현대 엘란트라는 1열 중간에 다양한 물건 수납의 센터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으며높이/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편안한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를 따로 삽입하지 않아 더욱 깔끔한 센터페시아 디자인을 자랑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시트 백 가니쉬를 부착하고있어 효과적인 실내 수납 수준을 보여주고있으며적당한 길이와 두께를 가지는 A필러를 토대로 설계되어 강성 높은 실내 안전성을 구현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충분한 뒷좌석 레그룸을 확보하여 편리한 뒷자리 탑승을 실현시켜주고있습니다.




③ 제원

현대 엘란트라는 ABS 기술을 통해 급제동 바퀴 잠금 방지를 구현하고 중앙 집중식 잠금장치를 통해 높은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또,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조성합니다.




현대 엘란트라는 출력은 114-135hp, 연료는 가솔린, 엔진방식은 직렬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대략 799만원입니다.

자동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