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갤로퍼 이노베이션 연비 옵션 디자인
본문 바로가기

갤로퍼 이노베이션 연비 옵션 디자인

반응형

현대 갤로퍼 1은 한국 현대에서 생산되었으며 현재까지도 현대의 명차라고 뽑히는 자동차이며 1992년에 최초로 조립 및 생산이 시작되어 12년간 두 세대에 걸쳐 변화한 국산 오프로더입니다. 또한 SUV 국내 시장에서 초기부터 말기까지 훌륭한 시장 점유율을 보였던 차종입니다.

① 외관

현대 갤로퍼 1은 자동차 범퍼 앞에 오프로드스러운 가니쉬를 더해 파워풀한 인상을 더하고있으며 가파른 각도의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클래식 SUV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미쯔비시 엔진을 충분히 품도록 설계된 프론트 오버행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운전을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또한 오프로더스럽게 후방 범퍼의 두께를 맞춰 묵직한 느낌의 차량 스타일을 완성하며 지면과 거리가 있도록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다양한 노면에서도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운전자에게 선물합니다. 또, 상대적으로 길게 리어 오버행의 길이를 구성하여 다목적 차량다운 후방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조성합니다.




② 내관

현대 갤로퍼 1은 각종 조절 및 수정이 가능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보다 안락한 갤로퍼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으며적은 수의 버튼만으로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심플한 실내 기능 활용성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조수석 오른쪽에 간단한 물건 보관이 가능한 센터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개폐가 편리한 위치에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실용적인 실내 인테리어 수준을 한층 더 높여주고있으며효율적 공간 설계를 통한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안락하게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차량 내부에 있는 모든 도어에 맵 포켓을 장착하여 실용적으로 실내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③ 제원

현대 갤로퍼 1은 에어백을 통해 운전자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하고 4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안정성 높은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 오토매틱 윈도우를 통해 편안한 운전 경험이 실현되게합니다.




현대 갤로퍼 1은 배기량은 2476-2972cc, 과급방식은 Fuel Injection, 연료는 가솔린/디젤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2026만원입니다.

자동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