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올란도 중고 알아보자! : 장점 옵션 연비
본문 바로가기

쉐보레 올란도 중고 알아보자! : 장점 옵션 연비

반응형

쉐보레 올란도는 한국 GM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한국 쉐보레 브랜드로 출시되는 첫 차이며 MPV 외형 자동차 시장에서 은근히 높은 순위권을 차지했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기아차의 카렌스와 동일 시장 안에서 경쟁했던 자동차입니다.

① 외관

쉐보레 올란도는 뚜렷한 인상을 가지도록 구성된 전면 램프를 토대로 선명한 프론트 디자인 감성을 전체에 부여하고있으며 범퍼 하단 양끝에 만들어진 원형 포그 라이트를 통해 훌륭한 디자인, 기능성의 이점을 간접적으로 드러내고있습니다. 여기에 A필러 쪽으로 상승하는 라인을 차량 보닛 위에 삽입하여 소형 미니밴만의 묵직함이 돋보이는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해내고있습니다.




또한 가파른 형태로 어프로치 앵글을 유지하여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으며 지면과 거리를 충분히 유지할만큼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단단한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심플한 5스포크 모습의 형태 휠을 장착하여 깔끔한 느낌을 은연중에 드러내고있습니다.




② 내관

쉐보레 올란도는 푸른색 라인을 적극 활용한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보다 세련되게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으며커다란 차체에 맞게 넓은 면적으로 프론트 유리를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아날로그틱하게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누구나 직관적인 기능 활용 가능성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목의 형태를 온전히 보존해주는 헤드레스트를 이용하여 인체공학적인 착좌감을 완성하고있으며원터치 세이프티 선루프 공간을 천장에 확보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 공간을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빛이 나는 크롬 소재를 도어 인사이드 핸들에 사용하여 우수한 내부 사용성을 드러내고있습니다.




③ 제원

쉐보레 올란도는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을 통해 전방 장애물 감지를 가능하게하고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차선 유지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 DMB 통합형 내비게이션을 통해 지루하지 않은 드라이빙을 가능하게합니다.




쉐보레 올란도는 최대 출력은 134-140hp, 변속기는 자동 6단, 최고 속도는 180 – 200 km/h의 스펙을 가집니다.



가격은 트림별 최소 2118만원입니다.

반응형

댓글